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과 나눔천사가수 동참

입력 2015-11-24 20:41  

4회째를 맞이하는 2016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응원해요

스킨소울앤뷰티, 파나소닉, 한화, RYU디자이너슈즈, iMBC캠퍼스 나눔천사 후원 동참

정성호,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 하이포, 비유 나눔천사콘서트 동참


지난 11월 1일, 참여 관객 2만명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2015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에서 진행한 희망나눔천사콘서트 무대에서는 시민과 함께한 나눔천사 이벤트가 진행됐다.

바쁜 일정에도 재능기부에 앞장선 나눔천사 가수와 풍성한 페스티벌을 위해 정신적·물질적 도움을 준 각 후원사 대표이사의 선물 전달식이 거행됐고, 현장이벤트 당첨 시민 15여 명과의 기념촬영까지 진행했다.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어코자 마련된 페스티벌이니 만큼, 의미가 퇴색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품이벤트와는 차원이 다른 세심함이 묻어난다.

이 날, 나눔천사 가수와 시민들과의 기념촬영 자리를 마련해준 스킨소울앤뷰티, 파나소닉, (RYU)류 디자이너슈즈, iMBC캠퍼스, 이엔티팩토리 대표이사의 나눔참여 소감 및 앞으로 나눔계획을 들어봤다.

스킨소울앤뷰티 전은숙 대표이사 “작은 관심이 모이면 이렇게 큰 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는 기회였습니다. 착한 재료로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뷰티 기업으로의 미션에 ‘나눔’ 이라는 사회적 미션을 더한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이사 “회사 차원을 떠나 개인적으로 가슴 뿌듯한 페스티벌이었습니다. 신의와 진심을 바탕으로 만족과 감동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항상 시민 여러분 곁에 남아있겠다”고 밝혔다.

RYU디자이너슈즈 류현 대표이사 “세계적인 구두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본사에게 한 걸음 물러서서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정직한 소재, 사회적 나눔을 모두 아우르는 진정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엔티팩토리 송장헌 대표이사 “웃음과 소통을 추구하는 이엔티팩토리의 가치와 잘 통하는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종료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신개념 방송 오즈TV를 통해 더 많은 크리에이터를 배출하여 웃음 가득한 세상을 선도하는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iMBC캠퍼스 백영호 대표이사 “나눔과 희망을 전하는 페스티벌의 일원이 되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초/중/고등학교 중퇴 또는 대학 진학을 못한 분들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전문 브랜드에 그치지 않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의 주최사 NewsCSV(CSV. 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의 이건우 대표이사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의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 여러분의 나눔문화 마인드 형성과 기업의 사회적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며 사회복지단체와 사회적기업의 다양한 교류와 소통,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려는 취지로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4회째를 맞이하는 2016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2015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뉴스씨에스브이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후원한 범 국민적 나눔·문화 축제이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